존경하는 화성시 농어업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화성시 농어업회의소 신임회장 오태권 인사드립니다.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인구 100만 화성시, 농어업인의 대표로서 이 자리에서 서보니 개인적인 영광에 앞서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그동안 화성시 농어업회의소는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상태에서 임인성 1대 회장님의 탁월한 리더십으로 시련을 극복하시고 회원과 함께 협동 단결하여 많은 정책 제안과 건의를 하여 농어업인의 대의기구로서 많은 업적을 이루셨습니다.
특히 『강원도 평창군 우수 농어업회의소 선진지 견학』, 『15개 읍면동 지역 순회 간담회』, 『농어업인을 위한 농업정보 안내 책자 발행』, 『팔탄면 청호인재개발원에서 전반기 8개 분과위원회를 열어서 결정된 내용을 가지고 정책제안』을 하였고 후반기에는 『호텔푸르미르 에서 농업 관련 전문 강사를 초빙해 농정에 대한 워크숍』을 진행 한 바가 있으며 『농어업인에게 농민수당을 지급』하는 소정의 성과도 거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시적 성과는 1대 임인성 회장님의 탁월한 리더십과 임원진 회원여러분의 땀과 노력이 함께 일구어낸 소중한 결정체라고 생각이 되어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농어업 회원여러분
화성시농어업회의소는 회원여러분의 의견을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대의기구로 설립되었으며 농어업인의 대의
기구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하며 앞으로 회원여러분을 소중히 생각하며 회
원여러분을 위한 농어업회의소를 만들어가겠습니다.
끝으로 이임하시는 1대 임인성 회장님 임원진 여러분 그동안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본 정기총회에 참석하신 회원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갑진년 새해 우리 함께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꼭 이루어지기를 바라고 회원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평안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